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얼라이브랩 코튼 캔디볼 (각질제거 관리 블랙헤드까지!)

by 뉴랄프 2020. 2. 10.
반응형

겨울철이라 건조하고 피부에는 각질이 자주 일어나는 편이라..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도..건조한 악건성  피부라..입주변 얼굴 주위에 하얗게 각질이 자주 일어나요.

그리고 블랙헤드도 요새는 자주 생겨서 신경이 많이 쓰이는 편인데.

여기저기 필링제거 제품도 써보았지만 민감한 제피부는 자극이 생겨서 트러블이 생기고 접촉성피부염까지 걸려서

고생을 많이 한편이라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 랍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평소에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얻던중..

얼라이브랩 코튼 캔디볼이 저자극이며, 필링제거및 블랙헤드, 수정화장으로 도 유명하다고 해서 큰맘먹고 구매를 하였어요.

이미 1통쓰고 좋아서 2통째 잘쓰고 있어요. 

오렌지색 통이 이름처럼 상큼하고 예뻐요.

코튼캔디볼 블랙헤드+갈질제거+필링+클리어+수정화장

다방면으로 다양하게 쓸수 있어 매우 좋은것 같아요.

오렌지색 뚜껑에 상큼하게 향긋한 냄세가 날것같아 기분이 넘 좋아요.

뚜껑을 돌려서 열면..안쪽에 투명실링으로 한겹 더포장되어 마르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하는것 같아요. 촉촉한 솜이 보여지네요. 뚜껑안에 집게도 포함되어 있어요. 

집게가 들어 있어서 에센스가 들어간 화장솜을 직접 만지지 않아도 되어서 좀더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조명따라 색상이 다르긴 한데 약간 아이보리색에 솜이고 촉촉하게 에센스가 스며들어 있어요.

향은 일반 향인듯한데 상큼하면서 달콤한 향이 나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별로 선호하지 않으실수 있는데 저는 나쁘진 않았어요.

솜에는 에센스가 흥건할 정도로 묻어 있어요.

우선 깨끗히 세안후 각질 있는곳 위주로 문질러 볼께요.

사용법은

화장 전 또는 저녁 세안후 비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꺼뭇꺼뭇 콧등 블랙헤드 관리

까슬까슬 피부 건조 해질때마다 각질관리, 메이크업 수정하고 싶을때도 사용 가능해요.

주용성분

글라이콜릭애씨드(블랙헤드 청소)

수세미오일열매(피부진정)

보이시는 것처럼 저는 입술도 건조한 편이라 각질이 잘 생기는 편이랍니다.

볼주위,입가에 전체로 자극되지 않게 살살 문질러 주었어요.

에센스를 전체 바른것처럼 촉촉하게 윤이 나요.

솜을 꾹 누르면 줄줄 흐를정도로 에센스가 흥건이 적셔 있어요.

전체적으로 문지른 다음 저는 가볍게 물세안을 해주었어요.어떤분은 닦은뒤 남은 물기를 톡톡 흡수 시텨서 토너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저는 민감한 피부라 혹시 모를 트러블 때문에 세안을 해주었어요.

사용방법은 다양하니 피부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 하시기 바래요.

수정 화장시는 세안을 안하고 수정하고 싶은 부위만 솜으로 지워서 가볍게 수정 하시면 될것 같아요.

닦자마자 쿨링감이 느껴졌고 바로 흡수되는느낌이 였어요.

보통 다른 제품들은 바르는순간 건조함이 동시에 느껴졌는데 코튼 캔디볼은 다른 상품과 다르게 건조함이 덜 느껴 졌어요.

솜한개로 세안후 미세먼지들이나 잔여물들을 닦기에는 충분했어요.

드라마틱하게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쓰다보면 피부결이 정돈된 느낌이 들어요.각질도 어느정도 개선이 된느낌도 들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블랙헤드는 아직 효과는 솔직히 크게 못느꼈어요.

꾸준히 사용하면 개선 될거라 생각해요.

저는 자주는 사용하지 않고 각질 일어날때마다 사용하고 있어서 일주일에 1번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은 하루 아침,저녁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자극없고 무엇보다 촉촉하고 저한테 맞는것 같아서 잘쓰고 있어요.

참고해서 사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