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김철민 폐암말기 펜벤다졸 복용 (검진결과 모두 정상!)

by 뉴랄프 2019. 12. 6.
반응형

폐암 4기 선고를 받은 코미디언 겸 가수 김철민씨 검진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김철민씨는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검진 결과 나왔습니다"라며 검진 결과가 담긴 사진을 함께 게재했습니다.

김철민 페이스북

김철민씨는 "폐, 뼈 지난 1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었고, 피검사, 간 수치, 콩팥 기능 등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희망이 보이는 듯합니다. 다시 한번 걱정과 격려 성원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김철민씨는 계속해서 개 구충제를 이용한 치료 근황을 전해왔습니다. 그간 김철민씨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며 호전된 건강 상태를 밝혔습니다.

지난3개월전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씨는 개 구충제 펜벤다졸을 이용한 치료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김철민씨는  펜벤다졸을 3일간 복용하고 4일을 쉬고 다시 3일간 복용하는 방식으로 6개월간 치료를 시도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김철민씨는 전날 해당 매체와의 통화에서 “미국에 사는 교포분이 보내준 펜벤다졸을 며칠 전 받았다. 병원 검사 등이 예정돼 있어 미루다가 오늘(7일) 검진 결과를 받고 나서 복용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펜벤다졸 치료에 대해 우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먹는 항암제와 방사선 치료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된다”며 “주사위는 던져졌다. 병원에서도 말리고 기자님도 말리셨지만 주변에 오히려 응원하는 분들이 더 많다. 결국 최종 선택은 제가 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치료가 잘 돼서 말기 암 환자들한테 마지막 희망을 보여주고 싶다”면서 “펜벤다졸 복용과 병원 방사선치료, 그리고 수많은 팬들의 응원과 기도가 한데 보태져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