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트롤리 지구 젤리 60개 한박스 구입!(아이들 사이 유명한 먹방 유튜브!)

by 뉴랄프 2020. 2. 4.
반응형

딸아이가 친구들하고 나눠 먹고 싶다고 너무 조르고 징징 거려서..큰맘먹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끔 아트박스나 모닝글로리에서 가끔 사주고는 했었는데.눈알젤리,지구젤리..

가격은 시중에 개당 2000원 주고 사주었던것 같아요..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더라구요.

이번에는 온라인 60개 대량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안된다고 군것질 사지 말라고 했지만..이번 설에 받은 세배돈으로 사고 싶다고 해서..인형말고 지구젤리를 꼭 사고 싶다고 조르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정말 가격이 덜덜...비싸던군요..

구입하고 얼마후 도착!!

딸아이 눈이 똥그레 지면서 신나서 어쩔줄 몰라 하네요..

개당으로 사주었는데 한박스에 60개 있는거 보니 신기하네요.

한손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에 색상도 파란색에 지구본 모양이네요.

요것이 뭐라고...저희 아이들 너무 좋아라 하네요..

이거랑 비슷한 눈알젤리 라고 있는데 외관상 보기도 진짜 눈알 같아서 약간 징그러웠는데 보기에는 지구젤리가 이쁘고 보기 좋네요.

한참 유투브에서 먹방으로 지구젤리를 엄청 먹는 보습보고 놀랐는데 아이들 사이에서는 진짜 인기인가 바요.

사진이 흔들였는데 젤리가 안에 들어있고 겉에는 프라스틱?비닐보다 두꺼운 캡이 있어서 간편하게 따서 먹기 좋게 되어 있고 개별당 캡이 있어서 위생상 좋을것 같아요.

한입 먹으면 일반젤리 맛인데..안에는 시럽이 또 들어 있어요.

새콤달콤 중독성 있는 맛이라 아이들이 좋아 하는것 같아요.

어른입맛엔 너무셔서 눈을 찡그리는 맛인데..아이들은 정말 잘 먹어요.

집에 오자마자 열개를 까먹은것 같아요.아이가 좋아하니 덩달아 저도 좋고..

친구들하고 나눠먹으라고 한퉁 구입했는데 잘한것 같아요.

아이들 선물용으로도 좋고 어른들 젤리 좋아 하는분도 구입하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