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애견놀이터, 애견카페 (사랑하는 애견들과 힐링 할 곳 추천)

by 뉴랄프 2019. 11. 13.
반응형

그동안 집근처 밖에서만 강아지 산책만 하다가 이번에 재데로 된곳을 찾아가서 산책 시켜주자하고 검색을 하다가 

유명하다는 애견카페 검색후 방문을 하였어요.

경기도 시흥에 있는 코코애견카페 라는 곳입니다!

처음으로 애견카페라는 곳을  가본 일인 이라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고 한시간 정도 안밖으로 차이가 나서 거리상도 부담이 없고 강아지도 멀지 않아서 

방문해보고 좋으면 자주 오기로 맘 먹긴 했답니다.

주차장이 큰편이라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주차를 안전하게 하고 카페쪽으로 걸어갔어요. 입구 쪽에는  업체등록이 되어있는 간판이 보입니다.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애견수영장

애견유치원

애견용품

통틀어서 애견에 관한건 다 운영을 하는듯해요.

저는 커피를 마시면서 애견들이 모여서 여유를 만긱하는 그런 곳인줄 알았는데 굉장히 크더라구요.

입구 가까이 가면 안전망으로 철문이 보여요,애견들이 탈출하지 않도록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드뎌 애견카페 도착!

목줄 없이 마음것 뛰어 놀수 있는 넓은 잔디 운동장,중간중간 모래놀이 계단놀이 를 할수 있는곳도 보이네요!

저희 강아지는 모래놀이를 정말 좋아해요.물론 신기하고 낯설어서 살짝 경계는 하지만 좀있다가 아주 신나서 뛰어 노니 좋네요.

이곳은 입장료은 따로 없고 카페에 들어가서 차종류 인원수대로 주문하는것이 입장료 포함이라고 하네요.종류관계없이 8,000원 이에요.

애견들이 가지고 놀수 있는 공들이 판매하고 있어요.

1층2층 모던하고 깔끔하게 카페형식으로 꾸며났어요.

밖은 여름이나 더울때 강아지들이 수영도 할수 있는 수영장이 있어요,저희는 추워서 수영은 패스!

기본 타올이랑 샤워도구는 카운터에 말씀만 하면 준다고 하네요.

다음에 더울때 꼭 수영을 하고 가야 겠어요!

오늘만큼은 자유롭게 마음것 뛰어 놀라고 자유를 주었답니다~~~

뛰어놀다 지치면 돋자리도 준비해가지 않아서 카페 카운터에서 대여해준 돗자리로 앉아서 쉴수도 있어요.

오래간만에 강아지와 즐거운 산책이 되었어요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마음것 뛰어놀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