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푸룬 딥워터 변비 직빵효과!(만성변비 추천해요~)

by 뉴랄프 2020. 1. 16.
반응형

날씨가 정말 추웠는데 오늘은 날씨가 풀렸는지 많이 춥지 않네요.

겨울에는 진짜 몸이 나른해지고 활동량도 많지 않아서 몸도 무거워지고 쌓아가는 대장에 나쁜 덩어리들 때문에 정말 답답하고 힘이 든답니다.

나쁜 덩어리란...내몸에 쌓여있는 것..묵직하게 쌓여서..만성 변비로 정말 모르는 사람은 정말 모른답니다.

저는 어쩔때는 일주일에서 3일동안 변을 못바서 진짜 고생하고 이것저것 다먹어보아도 효과를 보지 못 했기에..

변비에 좋다는 유산균부터..고구마..변비약,마그밀정, 안먹어 본것이 없답니다.

한동안 오리지널 푸룬주스를 몇년동안 먹고 있지만 물론 천연으로 몸에 내성이 생기지 않고 효과도 좋아서 2틀에 한번 꼴로 마시고 있어요..

그런데..이 좋은 푸룬 주스도 내성이 없다고 하지만..어쩔땐 효과가 없을때고 있답니다.

배만 부글부글 끓고 빵빵해지고 가스만 차서 불편한것도 있어요.

개인 사람마다 다르지만..

그래서 이번에는 같은 푸룬 개열에 딥워터라고 도전을 해보기로 했어요.

사이즈는 한손에 잡히는 앙증맞은 사이즈 랍니다.

일반 포도 주스같이 생겼어요.

푸룬 집워터눈 쾌변에 도움을 드리는 건자두 푸룬을 진하게 농축시켰어요.

일반 오리지널하고 다른점은..

원재료가 다른것 같아요. 푸룬농축액, 그외.

락툴로오스,D-소르비톨액 15% 함량이 되어 있다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락툴로오스 

합성 이당류로서 간성 혼수와 만성 변비 치료에 사용되는 약제.특히 세균에 의한 암모니아 생성을 억제하여 혈중 암모니아 농도를 낮투므로 간성 혼수의 증상 치료에 많이 쓰인다고 해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변비약은 몇가지 있지만..하지만 대장을 자극하고 습관성을 갖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아이들에게는 사용 못하도록 되어 있답니다.

그렇지만 락툴로오스농축액 만큼은 유아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허가 되어 있어요.

생후 12개월 미만의 영아 역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아과에서도 처방이 되고 있어요.

그렇지만 임산부,아이들은 아무래도 순수 푸룬주스를 드시는것을 추천해 드려요.

안전하기는 하지만 조금 민감한 임산부, 아이들에게 먹이기 꺼려 지시는 분들은 일반 오리지널 순수 푸룬농축액만 첨가 되어 있는 

푸룬주스를 먹이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사람마다 개인 취향이 있듯이 선택해서 드시길 바래요.

용량은 180ml

색상은 진한 포도주스 같아요.

딱 머그잔에 한컵 못되게 나오네요.

맛은 음...

예전에 먹어 보았던 푸룬주스맛.

진한 대추차?

저는 역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것또한 개인 따라 다르니 선택하시길.

한잔 마시고 물을 많이 마셔두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효과를 보실수 있어요.

마시고 신호가 안오길래 효과가 없나 했더니 2시간 정도 지나니 효과가 오네요.

빈속에 아침에 드시길..그리고 중요한 약속이 없는날 드세요.

일반 푸룬주스와 다르게 직빵에 장청소되는 느낌적 느낌!

마시고 물한잔 마시고 좀 있으면 뱃속이 부글부글 소리가 나요.

그리고 나서는 화장실로 뛰쳐가면 와우!!ㅎㅎ

효과는 최고 인것 같아요.

자주는 아니고 저는 푸룬주스로 해결리 안될때  한번정도 만 마시고 있습니다.

조절해서 개인에 맞게 드시길 권해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