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태풍 바비 현재 위치는?(중부 지방 언제부터!!실시간 경로!!)

by 뉴랄프 2020. 8. 27.
반응형

서울 등 중부 지방도 퇴근길 무렵부터 태풍의 영향으로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겠습니다.

내륙은 오늘 밤사이가 태풍의 최대 고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은 언제쯤이 태풍의 최대 고비가 있을지 문제 인데요.

서울은 무더위 속에 바람이 차차 강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부터는 수도권에도 강한 폭풍임 몰아칠 것으로 보입니다.

8호 태풍 '바비'는 오전 10시를 기해 중심 풍속 초속 45m의 강풍을 동반한 '매우 강한' 태풍으로 발달했습니다.

지금은 제주도와 전남 해안에만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지만, 오늘 밤사이에는 서울 등 내륙이 태풍의 최대 고비를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태풍 '바비'는 서귀포 남서쪽 약 200km 부근 해상까지 북상했니다.

오늘 오후 제주도 서쪽 해상을 지나 밤사이 서해 상을 따라 북상하겠고, 내일 새벽 인천과 수도권 서쪽 해상을 지난 뒤, 북한 황해도 부근에 상륙할 전망입니다.

태풍의 최근접 시각은 제주도 서귀포가 오후 2시, 전남 목포와 신안이 저녁 8시, 서울은 내일 새벽 5시가 되겠습니다.

태풍이 차차 북상하면서 제주와 남해, 서해에 이어 전남과 전북 일부 지방으로 태풍특보가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보는 오늘 밤까지 점차 전국으로 확대할 전망입니다.

레이더 영상을 보면, 태풍의 눈이 또렷하게 보일 정도로 세력이 아주 강합니다.

태풍 가장자리에서 제주도와 전남 해안에 시간당 30mm의 장대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바람도 무척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오전 10시 30분쯤, 제주 용담이동에 초속 32.7m의 순간 돌풍이 기록됐는데요,

앞으로 바람은 더 강해져 제주도와 서해안에 초속 60m의 기록적인 폭풍이 몰아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