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김포 풍무동 착한쭝식 짜장면,짱뽕 한그릇,

by 뉴랄프 2019. 9. 8.
반응형

비가 하루종일 오네요.

주말에는 태풍 링링이 온다고 해서 외출은 위험할 것 같은데.. 그래서 오늘은 홈플러스에 가서 주말동안 먹을 음식을 미리 사다놓기로 했어요.

부디 피해없이 안전하게 지나가길 바랄뿐이예요.

마트 가기전 배가 고파서 저녁으로 중식을 먹기로 했어요. 마트가는 길가에 중식집 발견! 김포 풍무동에 있는 착한쭝식.

 

 

한쭝식 3,900원!

밖에는 여러글이 쓰여져있는 문구가 있는데

5세 미맛 어린이 친구들에게는 아기 짜장면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어린아이 있는 가족분들은 아기 짜장면을 무료로 드셔보세요!

저희는 아이가 초등학생이라 여기에는 포함이 안되네요.

일단 입구지나서 안에 들어가보니 1층은 포장,배달 위주고 주문을 받고 식사는 2층으로 올라가서 먹는 곳이였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식당내부

저희는 밖이 보이는 창가쪽을 선택해서 앉았어요.

식당 테이블에는 메뉴판이 놓여져 있어요.

 

옛날짜장 3,900원

짬뽕 5,900원

불지옥짬뽕은 6,500원

불지옥 짬뽕은 지옥단계라고 매운단계별로 먹을수 있어요.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단계별로 골라서 먹을수 있기에 좋은것 같아요.

저희는 짜장면,짬뽕,볶음밥을 주문했어요.

10분 지나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놀랬어요.

짜장면 가격이 착해서 맛은 있을까?의심했는데

진짜 싼가격이지만 정말 맛이있었어요.

윤기좔좔,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짬뽕 매운것이 아닌 일반짬뽕을 주문했어요.

 

위에는 파를 얇게썰어서 고명으로 올려주었어요.

매콤해 보이지만 맵지않고 깔깔하니 얼큰했어요.

불맛도 나고 국물이 담백했어요.

오징어 해산물,되지고기를 얇게썰어서 만든것 같았어요.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든든하고 깔끔했어요.

볶음밥도 나왔어요.

계란이 더많이 보였는데 짜장양념이 짜지않고 복음밥에 잘비벼서 먹으니 진짜 느끼한맛이 하나도 없고 맛있었어요.

 

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서 셋트로 주문해서 먹으면 더저렴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배도 든든하게 먹고 이제 마트에가서 내일먹을 장을 바서 집으로 가야겠어요.

내일부터 일요일까지 태풍 링링 이 오는데 대비를 해야할것같아요,혹시나 베란다 창문이 깨질것같아서 박스테잎을 마트에서 여러개 구입도 해야하고 바쁜하루가 될것같아요.

여러분들도 태풍대비 미리 준비잘하세요. 피할수없으니 미리 대비헤서 안전하게 지나가길 바랄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