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청라 두끼 떡볶이(떡볶이,볶음밥 한번두끼~골라먹는 떡볶이 부페 )

by 뉴랄프 2019. 9. 20.
반응형

떡볶이를 참 좋아라하는 1인 입니다.

우리아이들도 신랑도 떡볶이 메니아!한달에 2~3번은 꼭 즐겨먹고 있어요.

오늘은 청라에 위치해 있는 두끼떡볶이집으로 고고씽~!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많아요.학생들 가족들이 많이 왔어요!

도착하자마자 테이블 정리후 자리를 잡은후 테이블 셋팅되어 있는 접시에 양것 골라먹을수 있는 부페식 떡볶이 입니다.

오늘 배터지게 먹는날!

가격은

일반 ..... 8,900원

학생 (초중고) 7,900원

소인 (7세이하) 4,900원

무한리필 이라 무한으로 먹었어요!

떡볶이 여러종류의 떡,야채들 떡들이 종류가 엄청많아요 그중에 밀떡인데 엄청길게 나온떡이 신기했어요.

 

각족 소스, 짜장, 고추장 매운양념

매운걸 좋아해서 애들도 먹을수있게 적당히 매콤달콤 섞어서 소스를 만들었어요.

 

각종튀김들 닭가슴살 튀김, 만두, 김말이, 고구마, 감자튀김

튀김들이 떨어지면 바로 튀겨서 소곡이 쌓아놓아요.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정말 보기 좋았어요.

 

어묵바~~ 꼬치오뎅!

국물이 뜨겁고 정말 시원했어요.

시원했어요.

각종 면사리들

라면, 중국당면, 쌀국수사리, 당면사리

그중에 넙적큰 중국당면으로!

 

중간에는 라면코너도 진열되어있어요.

각종 여러가지 라면들 종류별 골라서 끓여먹을수 있어요.일단 저희는 라면을 끓여먹으면 배가 부를것같아서 이번은 패스...

가지고온 튀김먼저 간장에 찍어도 먹고 소스에 찍어서 먹고,케찹에 찍어먹고 어묵에 뜨거운국물도 마시며 배를 적당히 채우고!

떡볶이에 육수를 부어서 각종떡들과 야채를 넣고 소스도 직접 섞어서 만들었어요.

맛있게 부글부글 끓어 오르네요!매콤달콤 정말 맛이있었어요~

 

두끼 떡볶이 정말 맛이 있어요!

정신없이 떡볶이를 다먹고 볶음밥을 포기할수 없기에~

떡볶이를 맛있게 다먹고 볶음밥을 볶아서 먹기로 했어요.

꿀맛이네요.

이것저것 다 먹고 밥까지 볶아먹으니 진짜 배터지게 먹고 저녁한끼 때웠네요.

가성비 최고 이고 아이들,가족 단위로 무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