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쥬시) 수박딸기,복숭아 아이스티, 가성비 최고 주스!!

by 뉴랄프 2019. 9. 19.
반응형

니제 가을이 다가오는 계절..아침 저녁으로 조금 쌀쌀해졌지만  아직 낮에는 정말 덥네요.

너무 더워서 집근처 쥬시 매장에 자주 들리곤 해요..가격도 저렴하고..메뉴도 다양하고

초,중고 아이들도 부담없이 주문해서 먹는 곳이라 가성비 짱 이랍니다!

집근처라 정말 갈증날때 마다 가는데 어느하나 맛없는 메뉴가 없네요..다 맛이 있고 저렴하고^^

 

밀크티 900,아메리카노 1000 정말 저렴하죠! 메뉴도 정말 많아서 골고루 다른것도 종종 사먹는 답니다.

매장도 원색으로 꾸며져서 밝은 듯하면서 싱그럽게 느껴 진답니다.

 

주문하기 할때는 무인 메뉴기 주문이 있어서 정말 편하게 주문 할수 있어요.

메뉴가 정말 많죠?쵸코 밀크티를 주문 하려다가 이번에는 시원하고 상큼한것이 땡겨서 과일쥬스 쪽으로 눈이 자꾸 갑니다.

 

오늘은 날도 덥고..메뉴를 고르며 고민하다가 수박딸기 쥬스,복숭아 쥬스를 주문 했어요..

몇명 주문한 손님이 있어서 조금 대기후 나왔어요.생각보다 그래도 빨리 나왔답니다.

 

수박딸기가 나왔어요!!

비쥬얼은 정말 상큼하고 시원 할것 같아요.

맛을 보니... 수박맛 딸기맛 섞어놓은듯 오묘한 맛이 나는데 끝맛은 수박 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마치 수박화채를 먹는 느낌처럼..상큼하고 시원하고 깔끔 했어요.

여름 쥬스 느낌이 풍깁니다.

 

이어서 복숭아 쥬스도 나왔어요!

복숭아 쥬스는 비쥬얼이 아이스티 같았어요.

 

 

맛또한 아이스티 맛?복숭아 아이스티..달콤하고 상큼하고 시원 했어요.

과일쥬는 보단 복숭아 아이스티..달콤한 맛이 강했어요.

 

달콤한 상큼함을 원하면 복숭아 아이스티.

수박화채 처럼 과일맛을 더 느끼고 싶으면 수박딸기 쥬스로...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 바야겠어요..

 

정말 시원하고 갈증이 나서 그런지 쭈우욱~~~드링크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