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센트룸 성인 우먼 250정(멀티 종합비타민 추천합니다)

by 뉴랄프 2019. 9. 28.
반응형

요즘 부쩍 피곤하고 해서 괜찮은 영양제를 알아보다가 광고도 많이 하고 믿을수 있는 제품을이라 믿고 구매해 지금 까지 꼬박 꼬박 잘 챙겨 먹고 있어요.

센트룸 성인 우먼250정.

예전에 올리브영 에서 센트룸 포 우먼을 구입해서 먹었는데..70정 이라 용량도 작고 두달조금 먹고 이제품으로 새로 온라인으로 구입했어요.

 

센트룸 성인 우먼 250정은 해외 직구라 다른 영양제 구매 시간보다 시간이 걸렸어요.

 

8개월분 대용량.다른 비타민보다 알약도 그리 크지않고 무엇보다 냄새가 나지 않네요..

어떤 제품은 빈속에 먹으면 속쓰림이 있었는데..가끔 이제품은 바쁠때 아침에 빈속에 먹어도 속쓰림이 없어요.

핑크 보라색에 대용량이 이에요.

 

뒷면은 일일 성분 표시인데 영어로 기재가 되어 있어요.

용량/용법

1정을 식사와 함께 또는 식후바로,하루 1호 복용/250정(약 8개월분)

아무래도 비타민은 빈속에 먹으면 속쓰림이 있으니 식후 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8개월분 넉넉히 정말 꾸준히 먹엉야 겠어요..용량이 대용량 이니깐.

 

특징은

성인 여성에게 필요한 하루 권장량의 비타민을 함유.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뼈에 건강을 유지하며 건강한 피부 유지하고 탄수화물,지방및 단백질을 대사 시킨다고 해요.

마그네슘및 비타민D함유.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완벽한 배함..

요렇게 기재가 되어 있네요..

보라색 통에는 보라색 알약이 들어 있어요..크기도 그렇게 크지않고 저는 먹기 거북함이 없었어요.

금은 한달 가까이 먹고 있는데 확실히 피곤함이 덜해진 느낌이에요..

종합 비타민외에 저는 비타민D,마그네슘,유산균, 오메가3 요정도만 함께 추가로 복용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용량 체크 잘해서 중복된건 없는지 추가로 더복용해야 하는 비타민들은 체크해서 잘 챙겨 드세요.

하루 하루 나이가 드니 이제는 젊었을때 보지도 않났던 비타민들 건강식품들이 눈이 저절로 가네요..

음식으로 보충하기 힘든 비타민들은 이렇게 추가로 저는 보충하고 있어요.

한결 가벼워진 느낌?아침에 일어 날때 피곤함도 덜 들고 감기도 달고 살았는데..

지금은 감기도 잘 걸리지 않네요..

 

더 늦기 전에 건강 챙기세요.

올 추석선물로 지인이나 부모님 한테는 실버우먼도 있으니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