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도하고 아이들과 공룡 퍼레이드 도 함께해요!)

by 뉴랄프 2019. 9. 23.
반응형

이번에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을 하였어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아이들 겉옷,운동화도 구매할겸 쇼핑을 하였어요.

주말이 아니라서 사람들도 많지 않고 한산했답니다.

이번에 파주시 장애인돕기 바자회도 있고 매장마다 30%~최대 80% 까지 세일이 들어 가고 있었습니다.

저는 아이들 점퍼를 구매해야 해서 우선 아디다스 매장부터 방문 하였어요.

70%까지 일부 품목 제외하고 70%까지 세일이 들어간다고 해요.

역시즌 의류 특가 할인전 아디다스 최대 70%

아디다스 츄리닝 겉옷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 있었어요.

아디다스

키즈신발 one size 특가전 

50%~80% 

키즈신발

14,700~49,000

패딩,자켓

60%~70%

잘 고르면 한철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일단 아디다스 매장을 둘러보고 다른 브랜드도 비교 하면서 구입하려고 밖으로 나왔어요,

나와서 중간에 간식코너 쪽으로 가니 미니기차가 지나가고 있어요.

어린 자녀를 두신 분은 아이들이 한번씩 태워 주면 정말 좋아 할것 같아요!

돌아 다니다 보니 갈증이 나서 아메리카노 한잔과 주정부리가 땡겨서 먹기로 했어요.

츄러스 +쇼콜라

먹는 장면은 찍진 못했네요.

츄러스에 달콤한 쵸코 쇼콜라를 찍어 먹으면 더달콤함을 느낄수 있어요.

야외 밖으로 나오다 보면 파주시 장애인 돕기 바자회 

주정부리~부산어묵.번데기,황금잉어빵 판매하는곳이 있어요.

게스 이월상품 40%~70% 까지 세일이 들어 갔네요.

여기 저기 저렴하게 세일이 들어간 브랜드가 많아서 어떤걸 사야 할지 고민에 빠질때쯤 

중간에 공룡들이 배치 되어 있어요!

공연일정 

공룡출몰시간 매주 토,일 공휴일

(1시/3시/5시/6시_정시부터 15분간 진행)

공룡 출몰 장소 :A블럭 야회행사장 주변

이날은 공룡 출볼시간대가 아니라서 공룔들이 배치만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소리도 나고 움직이고 정말 신기 했어요.

어린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것 같아요.

출몰시간대 맞춰서 어린자녀들이 있으면 공룡탐험하러 파주 아울렛 방문해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뉴발라스 매장 방문

의류 70%

다운 70%

신발 60%

아이들을 대리고 온것이 아니라서 사이즈 측정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일단 오늘은 매장만 둘러보고 주말에 한번더 아이들을 대리고 와서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