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바른 닭갈비 (집에서도 간단히 춘천닭갈비 먹을수 있어요)

by 뉴랄프 2019. 9. 29.
반응형

그동안 자주 구입해 먹는 바른 닭갈비를 소개 하겠습니다.

닭갈비 하면 춘천 닭갈비가 유명하죠..일반 식당이나 유명한 닭갈비를 먹어도 춘천만큼 또는 춘천도 닭갈비가 유명 하지만 어떤 집은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하면서 먹는 곳이 별로 없었어요.

물론 오래되고 유명한 곳 몇군데 빼고 ..

정말 닭을 좋아라 하는 사람인데..그중에서 닭갈비를 엄청 좋아 합니다.

나가서 먹기는 가격도 비싸고 딱히 맛이 있는 집을 찾아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집에서 간편하게 닭갈비를 해먹자니 간편하지도 않고 복잡하고 할일이 넘 많아서 포장되어 있는 닭갈비를 배달 해서 먹기로 했답니다.

바른닭갈비 는 모 유투브에서 먹방으로 소개되어 유명하기도 하고 블로그에서도 유명해진 닭갈비 입니다.

물론 저도 참고 해서 반신반 구입해서 먹어 보았는데 정말로 맛이 있어서 진짜 춘천 닭갈비보다 더 맛이 있어서 놀라며 먹은 기억이 있답니다. 그후로 종종 구입해서 팬션,캠핑, 집에서 자주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배송은 평일 3시까지 주문건 당일발송 된다고 합니다.

저는 배송 하루 전날 2시에 주문해서 담날 받을수 있었어요.

아이스 박스에 담겨서 배송되었어요.

뜯어보니 아이스팩2개에 신선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아이스팩이 아지고 녹지 않고 얼어져 있어요,정말 신선하게 배달되는것 같아요.

구성품은 우동,닭갈비소스,야채,떡,닭갈비 5가지가 들어 있어요.

저희는 매운맛을 주문 했어요.메뉴가 다양하게 많아서 닭갈비 기본맛 부터~매운맛,숯불닭갈비, 어린자녀가 있으신분들은 맵지 않은 허브맛 구이용 부터 다양하게 주문 할수 있어요. 참고 해주세요.

바른닭갈비 : 메뉴,가격표

닭갈비 기본맛 1kg (3인분) 14,900원

달갈비 매운맛 1kg (3인분 ) 14,900원

닭갈비 기본맛 set 1kg(3인분) (+6,000원)

닭갈비 매운맛 set 1kg(3인분) (+6,000원)

숯불닭갈비 기본맛  1kg (구이용) (3인분)14,900원  

숯불닭갈비  매운맛  1kg  (구이용) (3인분)14,900원  

숯불닭갈비  허브맛  1kg  (구이용)  (3인분)14,900원  

바른 닭갈비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매운거 싫어 하시는 분은 맵지 않은것도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야채가 집에 어느정도 준비 되어 있으신분들은 기본 1kg만 시키셔도 괜찮을것 같아요.저는 그냥 야채가 냉장고 없어서 6000원 추가로 세트구매했어요.

매운맛이 라고 해서 그렇게 심하게 매운것이 아니고 약간 신라면보다 살짝 매운맛 정도? 우리 아이들도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맛이 에요.

야채를 덜어 보니 양배추,고구마,들어 있네요.저는 한번더 흐르는 물에 씻어서 물기를 빼서 준비 해두었어요.

우동은 미리 따뜻한 물에 담궈 놓다가 체에 건져서 준비를 해놉니다.

추가로 넣어준 양념은 먼저 닭갈비를 볶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야채를 넣고 추가로 넣어 주세요.

준비된 넓은 후라이팬에 닭갈비를 넣고 잘 구워 주세요.

3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아요.저희는 4식구인데 남을정도로 배불리 먹을수 있는 양이 였어요.

불조절 해가면서 골고루 잘 익혀 주세요,어느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 줍니다.

추가로 물은 더 넣으신 분들이 있는데 저희는 물을 넣지 않고 계속 익혀 주었어요.야채를 넣고 볶다보면 물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달깅 어느정도 익으면 야채를 넣고 떡을 넣고 추가 보내준 양념을 다 넣어 주면서 볶아 주세요.

약한불로 뚜껑을 닫고 어느정도 끓여 주면 물이 나옵니다. 다 야채에서 나온 수분 입니다.

우동도 마지막에 넣어 주세요.

이제 잘익었으면 폭풍 흡입!!

탱글탱글 한 우동 먼저 한입.

준비된 상추,깻잎 싸서 한입!

소즈 안주에도 손색이 없고 아이들 입맛에도 정말 잘맞아요. 진짜 추자적으로 양념은 넣지 않았는데 간이 딱맞고 집에서 춘천 닭갈비를 먹는 느낌 이였어요. 춘천 닭갈비보다 더 맛이 있었답니다.

어느정도 다먹고 김가루,김치,달갈비양념, 참기름 넣고 밥을 볶아 먹었어요.

볶음밥또한 정말 고소하고 맛이 있어요.

꼬들꼬들 한 밥에 고소한 참기름 냄새에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이제는 집에서 간편하게 누구나 할수 있는 닭갈비.

저희 단골로 등극 했답니다.요리를 못하는 제가 아니고 어느정도 요리에 자신이 있지만 닭갈비는 집에서 해먹기는 번거롭고 손이 많이 가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해먹을수 있고 맛도 정말 밖에서 먹는 닭갈비랑 똑같아서 정말 신기 했습니다.

다음에도 팬션 갈때 미리 구입해서 가지고 가야 겠습니다,

 PS : 내돈 주고 직접 구입하고 맛평가 한 솔직한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