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아부찌 부대찌개 )포장음식.저렴하게 한끼식사 최고!

by 뉴랄프 2019. 9. 28.
반응형

집근처에 있는 아부찌 부대찌개 포장전문점 이에요.식당이 아니고 포장만 가능한곳이라 3인분 9,900원 포장을 해왔어요.가격이 정말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종종 포장해서 즐겨 먹는 답니다.

7가지 재료들과 양념,육수,라면사리,치즈가 함께 들어있어요!

햄은 후랑크,스팸,쫄깃한 햄,렌틸콩, 김치,버섯,

당면불린것,콩,파,수제비.파는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준비된 냄비에 다같이 넣어서 끓여 보았어요.참고로 파를 엄청 좋아해서 저는 추가로 더넣었어요.파를 많이 넣으면 시원하고 느끼함을 덜어 주는듯 해요.마지막은 양념을 넣어 주고

추가로 매콤하고 얼큰하게 먹고싶어서 청양고추 가루를 첨부해 주었어요.

 

저희는 4인가족인데 3인분도 엄청 많아요.어느 정도 푹끓이다가 라면사리를 넣었어요.

면발이 불어나면 국물이 쫄아들어서 먼저 라면을 먹었답니다.

 

라면에 쫄깃함과 햄과야채들이 잘 어울려져서 얼큰하고 담백하고.

파를 듬뿍 넣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깔끔!

 

추가 반찬이 필요없고 오로지 부대찌개 하나로 밥을 두그릇 뚝닦~~!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최고랍니다.

손님들 올때 저녁식사로 간단히 먹을수도 있고 술안주로도 얼큰해서 정말 잘어울릿것 같아요.다른 부대찌개 보다 느끼함도 없고 끓이면 끓일수록 진국으로 국물이 깔끔하고 맛이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