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송주불냉면/보리밥/칼국수(동네 단골가게 맛집)

by 뉴랄프 2019. 9. 28.
반응형

일주일에 한번은 가는 동네맛집 송주불냉면!

이번에도 점심때 송주불냉면 먹으러 고고씽!

이번에는 송주불냉면 /비빔냉면2단계를 먹어보려고 방문했습니다.

입구모습이에요 2층높이정도 위에 위치해 있어요.

안에 내부는 어느 식당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메뉴는

물냉면 4.000

비빔냉면 4,000

열무냉면 5,000

송주불냉면 (매운냉면)

물냉면/비빔냉면 1단계 4,500

물냉면/비빔냉면 2단계 4,500

냉면 +보리밥 세트 1,500추가

냉면 곱배기 1,000 추가

그외 황태칼국수,바지락 칼국수,얼큰이 칼국수,들깨칼국수

사골 떡만두국

메뉴가 다양하고 종류도 많아요.

 

저는 오늘은 송주불냉면 2단계 비빔을 먹어볼까해요.아~!저는 1,500원추가하고 보리밥도 시켰어요!

항상 물냉면만 먹다가 이번에는 비빔으로 도전!2단계도 첨으로 도전!

주문을 하고 얼마 안있다가 먼저 보리밥이 나왔어요.

 

공기그릇에 보리밥과 밑반찬 김치,열무김치나 나왔어요.

보리밥에는 참기름을 샤샥~~미리 뿌려서 나왔어요.참기름 향기가 솔솔~~고소한 냄새가 나네요!

옆에는 고추장도 함께 나왔는데.

고추장,뿌려주고 김치나 열무를 함께넣어서 젓가락으로 살살 비벼주세요.

군침이 절도 나네요!

 

참기름 냄새

에 고추장과 열무를 넣고 비비고~

순식간에 한입먹고 몇입먹고 나니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비쥬얼부터 매워보이네요!군침이 침질질~

식초,겨자를 더 추가로 넣고 면을 가위로 잘라준뒤 양념이 잘섞어지도록 저어주었어요.

 

한입먹어보았는데

첫맛이 고추가루에 매운맛이 강렬하게 느껴져요.

캡사이신 의 매운맛이 아닌 청양고추가루를 숙성시켜서 만든양념의맛!

맛있게 매운맛이에요.

캡사이신의 매운맛 을 좋아하지 않아서 제입맛에는 갑이였어요!

두세번 먹다보니 코끝까지 매운맛.

혀까지 매워서 쓰라릴정도

진짜 매워요.

그런데 중독될정도록 자꾸 손이 갑니다!

 

 

먹다가 물마시고 보리밥으로 깔끔하게 배도 채우고

육수로 준 시원한 국물한모금 마시고

정말 맛이 있게 매워서

중독되네요

한번먹고 일주일지나면 매운맛이 또 그리워서 또 방문하게 되요.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는 가을이 오면 따뜻한 바지락 칼국수를 먹으러 방문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