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소통해요!

인천 가볼곳 (정서진 아라타워 전망대)

by 뉴랄프 2019. 10. 17.
반응형

주말에 아이들과 애완견 산책코스 좋은 아라타워 전망대를 가보았습니다.

아라뱃길 따라 쭉 가다보면 정서진에 위치해 있는데요!

자전거 라이딩도 할수 있고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아라타워 전망대를 오를려다 애완견을 대리고 와서 전망대는 다음에 오르기로 하고 먼저 안에 들어가서 아메리카노 테이크 아웃을 하여 산책을 하기로 하였답니다.주말이라 가족 단위로 많이들 놀러 왔더라구요. 아라타워 전망대를 오를수 있는 엘리베이터앞

다음에 오르기로 하고 패스~!

근처 옆에 작은 카페가 있어요.시원한 홍시주스,버블티 부터 메뉴가 다향하게 있었어요.

깔끔하고 아담하게 카페를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카페또한 사람들이 엄청 줄지어 있어요.커피종류도 많고 아이들이 먹을수 있는 구슬아이스크림, 쿠키도 있어요.

주문을 하고 대기 몇분 지나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들고 산책을 나섰습니다.

아메리카노 또한 정말 향도 풍부하고 향긋하니 맛있었습니다.

날씨도 가을이라 선선하니 가을 햇빛이 따스하게 느껴지네요.

아라타워 밖에서 본 모습이에요.  그리 높아보이지 않지만 막상 올라가면 은근히 높아서 아찔 하답니다.

맞은편에는 갈메기들이 날라다니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공기가 정말 상쾌 합니다.탁트인 전망이 정말 힐링 이 되는 곳이에요!

근처 편의점에서 새우깡을 사들고 갈매들을 향해 손을 들이데니 한마리씩 공중 부양를 하면서 새우깡을 받아 먹곤 하네요.

아이들한테 정말 좋은 추억이 될것같아 종종 찾아 오곤 한답니다.애완견인 강아지또한 신기했는지 갈메기들 향해 짓기도 하고 신기해서 처다보고 있어요.

바닦에 떨어진 새우깡을 주어서 먹기도 하고 다시 날라서 받아 먹기도 하고 정말 신기했어요.

맑은 가을 하늘이 높기도 하고 정말 상쾌했어요. 한가한 주말 오후 아이들과 또는 애완견 산책코스로 정말 최고 인것 같아요.아이들에게 갈메기 체험도 할수 있고 넓은 산책코스들이 있어서 인천에서 정말 한번쯤은 꼭 가볼곳으로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