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동대문 엽기 떡볶이 (매운단계 별로 골라먹을수 있다)

by 뉴랄프 2019. 11. 16.
반응형

떡볶이 메니아~~

진짜 우리 가족들은 떡볶이를 정말 좋아 해요.

맵기로 소문난 동대문 떡볶이를 먹으로 고고씽~!

수능이 끝나고 고등학생들이 정말 많이 와있어요.공부에 대한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를 풀려고 매운 떡볶이를 먹방을 하러 온듯..저도 진짜 스트레를 쌓일땐 매운음식이 땡기기는 하죠~

수험생 2000명에게 엽똑앱이 쏜다고 포스트도 붙혀 있어요.수험생들 수능 치루느라 정말 고생 많았어요~

내부는 젊은층에 가깝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미리 주문을하고 계산을 먼저한 다음에 먹을수  있어요.

여러가지 메뉴들과 코스,세트로 주문할수 있어요.

엽기 떡볶이 14,000원

엽기 오뎅 14,000원

엽기 반반 14,000원

매운맛조절 매운맛5단계, 오리지널 (기본)4단계, 덜매운맛 3단계, 엽떡초보맛 2단계,착한맛 1단계

그리고 양이 얼마 없는 분들,많이 못 먹는 입짧은 사람들은 2인분 9,000원에 주문할수 있어요.

저는 매운걸 좋아라 하는데 따님때문에 착한맛 2인분,주먹밥,쿨피스,주문을 하였어요.먼저 계란찜이 나와요

폭신목신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주먹밥도 딱 먹기 좋게 둥글게 귀엽게 나왔어요.떡볶이 국물에 적셔서 먹으면 딱이에요.

2인분 착한맛 떡볶이에 치즈토핑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서 많이 기다리지 않았어요.

쭉 늘어나는 치즈따로 먹기도 하고,떡볶이에 감싸서 먹기도 하고~

맵지도 않고 매운맛을 먹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먹을수 있는 맛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음에는 매운맛에 도전을 해볼까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