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동대문 엽기 떡볶이 닭발~(매운 맛으로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by 뉴랄프 2019. 11. 22.
반응형

매운맛을 진짜 좋아라 하고 즐기는 일인 으로..스트레스 받을때 마다 매운 음식을 먹곤 한답니다~

떡볶이도 좋아하고 닭발도 엄청 좋아 해서 안먹어본곳이 없을 정도로 매운맛 메니아 인데요!

그동안 동대문 엽기 떡볶이만 시켜 먹다가 얼마전 닭발도 맛있다고 해서 닭발만 시켜 보았어요.

닭발만 주문시 배달도 되니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15,000원

참숯 뼈있는 통닭발!

동대문 엽기 떡볶이는 떡볶이 뿐만 아니라 닭볶음탕,닭발,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그중에서 닭발만 주문해서 배달이 왔어요

매운 단계별은 따로 없으나 매운맛 한종류 인데 진짜 매워요.

다른 닭발집 매운단계로 치면 아주 매운맛?정도!

랩에 쌓여서 배달이 왔어요.쿨피스,단무지도 왔네요.

저는 따로 주먹밥이나 계란찜을 주문은 안했어요.별도로 주문시 추가 금액이 붙어요.

랩핑 되어 있는 랩을 벗겨 보니..매운향과 숯불향이 났어요.

일반 매운 양념만 버부린것이 아니라 숯불에도 구워서 나온듯 해요.

비쥬얼은 닭발에 살들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저는 오히려 살이 많은 닭발을 그리 좋아 하지 않아서 저한테는 딱 맞았어요.살을 발라먹는 재미랄까~

맛은 처음에는 그리 맵지 않았는데 스물스물 매운맛이 나면서 나중에는 땀이 날정도로 매운맛이 강했어요.

일반 캡사이신 맛이 아닌 청양고추에 맛있는 매운맛!

너무 맛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엄청 폭풍으로 닭발을 잡고 뜯었어요.

맛있는 양념에 숯불에 한번더 구워져서 담백하면서 쫄깃쫄깃 매운맛이 나는 맛있는 맛이 였어요.

맥주 안주나 소주 안주에도 정말 재격인듯!

마지막은 조금 속이 쓰려서 서비스로 주신 쿨피스 한잔 쭉~~~정말 시원하고 달콤해요.

매운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먹기 힘들정도 매운 맛이니 참고!

매운맛 좋아 하시는 분은 동대문 엽기 떡볶이도 충분히 매워서 한번쯤 드셔 보셔도 후회 안하실것 같아요.

가끔 스트레스 쌓인 날은 이렇게 매운 닭발을 인정사정 없이 뜯다보면..그동안 스트레스가 기억도 안나게 풀린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