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이야기

김철민 구충제 복용 전후 CT공개!(목소리가 돌아왔다!)

by 뉴랄프 2020. 1. 21.
반응형

폐암 말기로 투병중인 개그맨겸 가수 김철민씨가 구충제인 펜벤다졸 복용후 일어난 건강 변화를 공개 하였습니다.

김철민씨는 17일 오후 전파를 탄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에 출연해 근황을 밝히고 펜벤다졸 복용전후를 비교한 CT경과를 공개 했습니다.

김철민씨는 지난해 8월 펜벤다졸 복용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12월 검사서를 공개하며 펜벤다졸을 복용후 종양표지자 수치가 200정도 낮아졌다고 합니다.

탐사보도 세븐 출처

김철민씨는 이날 방송에서 "본인이나 가족 또는 가까운 분이 암 말기 판정을 받는다면 과연 펜벤다졸을 안먹을것 같냐"며 "항암이 더 독 하다고 " 털어 놓았습니다.

이어 "항암하면서 더 좋은게 나오면 그걸 바라볼수 밖에 없다.그래서 펜벤다졸을 먹고 있는것"이라고 했습니다.

목소리도 돌아왔고 체력도 돌아 왔다왔으며 뛰지는 못해도 빨리 걸을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CT영상을 본 영상의학전문의는 페에 있는 암이 맨처음보다 줄었다며 간은 확실히 좋아 졌다고 합니다.

다만 펜벤다졸이 효과라고 단정할수 없다며 김철민씨는 항암치료를 함께 하고 있다며 일반 의사들은 항암치료 작용으로 볼것이고

그게 더 합리적 이라고 합니다.

김철민씨는  방송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극복의지를 다졌습니다.

암투병 꼭 이겨내고 한국의 조티펜스가 되겠다고 김철민 괜찮아. 라고 썼습니다.

펜벤다졸의효과인지 입증된바는 없지만..마지막까지 끈을 놓지 않은 김철민씨에게 응원에 박수를 보냅니다.

김철민씨 또는 암투병 환자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