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교촌 레드콤보+허니오리지날+웨지감자 (교촌치킨 여러가지 종류 치킨 먹어보기!)

by 뉴랄프 2019. 10. 10.
반응형

생일선물로 쿠폰을 받아서 배달해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교촌은 치킨맛이 양념이 특이해서 가끔 시켜먹긴 하는데..이번에는 세트로 레드콤보,허니오리지날,웨지감자 쿠폰을 받아서 종류대로 먹어보기 좋은 케이스였어요!

전화주문시 먼저 쿠폰 번호를 불러주면 주문받은 음식은 그대로 만들어서 배달료만 주면 간단히 배달해서 먹을수 있어요.

주문후 20분정도 지나니 배달이 왔어요!

교촌은 갈끔하게 종이봉투,종이 상자에 배달이 옵니다. 아기자기 이쁘게 종이 상자에 담아서 왔어요.

앞줄은 레드콤보,웨지감자 정말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허니 오리지날 일반 후라이드처럼 보이지만 특제 양념이 발라져 있어 색다르게 보입니다.

레드콤보는 붉은색에 입혀있고,허니오리지날은 약간 거므스름한데 마치 간장양념같이 보이네요.감자는 일반 포테이토 같아요.

먼저 허니오리지날은 한입 먹어보았어요!양념이 발 버무려져서 달콤하고 고소하네요.살도 연하니 촉촉합니다.일반 후라이트 치킨하고 다르게 양념이 발라져 있어서 소금을 따로 찍어 먹지 않아도 간이 잘 베어져 있어 풍부한 맛이였어요.

다음은 레드콤보르 먹어볼께요.궁금하기도 하고 어떤맛일까 매우 기대가 되었는데.맛은 레드콤보 이름처럼 매콤한 맛이 살짝나고 양념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어요.매콤달콤한맛.특한맛이에요 머라고 표현이 안되지만 일반 양념치킨하고 또다른맛 이랍니다.매콤해서 맥주와도 잘어울릿것 같아요.

웨지감자는 우리가 다아는 그런맛이 에요!포테이토 감자 맛~~따뜻하니 고소하고 담백했어요.같이온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이 좋았어요.짭짜름해서 진짜 막 집어먹게 되네요.

선물받은 교촌치킨 세트,허니오리지날,레드콤보,웨지감자 일반 치킨하고 정말 다른맛이 였어요.양념들이 하나같이 다다르고 특제양념이라 흔하지 않고 맥주안주와도 잘어울리는 그런맛~~색다른 치킨을 먹고 싶으면 교촌치킨을 추천합니다.

기념일,생일 술안주,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라하는 그런맛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