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치킨앤떡볶이 치뽁(치킨도 먹고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을땐!)

by 뉴랄프 2019. 12. 3.
반응형

치킨도 먹고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다..

둘중 무엇을 먹을까?따로 따로 시켜 먹기는 부담이 되고..

같이 오는곳은 없을까?고민 끝에 요새는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을수 있는 곳이 참 많아 졌어요!

치킨,떡볶이도 함께 먹을수 있는곳 발견!

일명..치뽁!! 치킨앤떡볶이 라고 하죠!

치킨은 일반 튀김가루가 아닌 쌀가루가 뭍혀 있어서 바삭함이 다르다고 하네요.

궁금도 하고 다같이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어요.

가격도 참 착해요~~

세트 1 주문 

라이스후라이드,국물 떡볶이 19,900원

 

주문배달을 하고 몇분있다가 도착!

종이가방이 색다르고 이쁘네요!

개봉박두! 떡볶이,치킨,깍두기무절임,단무지,허니머스타드소스,양배추마요네즈,양념소스 총 7가지가 왔어요!

치킨먼저 열어 보았어요.바삭함이 그대로 보여지네요.강황이 함유된 우리나라 쌀 100% 파우더 가루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진짜 겉은 바삭 느끼함이 없고 일반 튀김가루 뭍힌 치킨하고 맛이 달라요.느끼함이 없고 담백 한것 같아요.호불호가 갈리는 맛.

이번에는 국물 떡볶이..맛은

일반 시중에 먹는 국물 떡볶이 맛이에요.특별하게 색다른 맛은 없지만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맵지 않은 그런맛!

아이들이 먹어야 하기에 순한맛으로 선택 했지만. 국물 떡볶이 맛도 선택할수 있어요.

순한맛/매운맛/아주매운맛/ 선택가능 하니 참고 해주세요.

밀떡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부담없는 소스,계란도 들어 있어요. 양도 꾀 푸짐해요.

저녁을 먹고 조금 지난후에 출출해서 야식으로 주문해 먹었는데..

저녁식사,술안주,아이들 간식으로 먹기에 양도 많고 다양 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치키도 먹고, 떡볶이도 먹고 싶다면 치뽁 추천!

일반 치킨과 다른점이 있다면 느끼하지 않은 쌀가루 파우더 치킨.

담백해서 계속 먹게 되네요.

떡볶이는 흔하다면 흔한 맛이 지만..

매운 단계를 주문해서 먹으면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두가지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