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review

닭발 인천맛집!(매운 불닭발로 스트레스 날려 버려요!)

by 뉴랄프 2020. 1. 18.
반응형

닭발 메니아~~

매운 음식을 즐겨 찾는 저에게는 매운 불닭발 만큼 스트레스 쌓일땐 한번에 날려 버리는 음식 입니다.

인천에 살다보니 인천 맛집 닭발집은 안시켜 먹어 본곳이 없어요.

닭발 집으로 유명한 저희집 동네 맛집을 소계 할까해요.

직접 찾아가서 먹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겨울이고 춥다보니 요새는 배달을 많이 시켜 먹어요.

월매불닭발~

메뉴는..

월매닭발 16.000원

무뼈닭발 16,000원

오돌뼈 15,000원

춘향핫윙 16.000원

월내세트 (월매닭발+오돌뼈+주먹밥+쿨피스)32,000원

암행어사세트 월매닭발/몽룡국물닭발/무뼈닭발/춘행핫윙/순살불닭)45.000원

매뉴가 다향하고 이름도 옛이름처럼 색다르고 신기했어요.

그중에서 저희는 향단이세트

월매닭발/무뼈닭발+계란찜+주먹밥+쿨피스

당첨!

주문후 20분도 안되서 도착했어요!

진짜 빠르게 왔네요.

비닐에 야무지게 포장 되어서 도착했어요.

닭발,계란찜,주먹밥,무,쿨피스 총 5가지기 왔어요.

주메뉴인 닭발!

매운 단계는 중간 2단계 주문을 했어요.

신기한것이 일반 통닭발 아니고 뼈가 발라진 무뼈닭발도 아니였어요.

매번 통닭발만 주문하다가 다른 것도 시켰는데 잘못 도착했나 해서 전화 해밨더니..

월매닭발은 뼈 발라먹기 편하게 손목뼈는 그대로 두고 관절 손가락마디만 발라져서 먹기 편하게 드시라고 개발 하셨다고 하네요!

진짜 먹기 편하게 뼈만 달라먹기 좋았어요!

처음에는 많이 맵지 않았는데 먹을수록 매콤하니 땅기는 맛!

다음에는 3단계 시켜 먹어야 겠어요!

맛이께 매운맛~~숯불향이 그대로 구워져서 와서 정말 맛있었어요.

계란찜도 푸딩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것이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륵~~녹아 버리네요!

매운 닭발에 계란찜을 먹으니 매운맛은 중화가 되는데 뜨거울때 먹으니 더더욱 매운맛 업그레드 됬어요!

주먹밥 또한 찰진 밥에 고소한 참기름향 솔솔~~

같이 온 김가루 듬뿍 넣어서 잘 섞어서 주먹밥을 먹기 좋게 말아서 한입쏙~~~

정 말 맛이 있네요~

정말 매운맛은 못먹는데 2단계는 아들이 맵다고 하면서 잘 먹네요~

주먹밥은 아이들 목 순식간에 비어 졌어요.

저는 이때 소주 한병으로 반주겸 먹었는데 술안주로도 안성 맞춤이네요~

주말이나 불금때 닭발에 소주한잔 정말~~짱!

다음에는 3단계에 도전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