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간단한 요리 만들기!

간단한 카레 만들기(아이들이 좋아하는 카레 만들어봐요~!)

by 뉴랄프 2019. 10. 7.
반응형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래를 간단하게 만들어 볼께요.

국민 카레~입맛없을때 뚝딱 만들어서 바로 한 갓한 따뜻한 쌀밥에 카레를 비벼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야채는 냉장고에 있어서 있는재료로 준비 했어요.

재료:감자,당근,양파,돼지고기 카래용,카래가루

양념:소금,마가린또는 식용유,버터,설탕,후추

먼저 야채를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돼지고기는 마트에서 카래용으로 준비 해주세요.

카레는 오뚜기 카레를 준비했어요.매운맛도 있는데 아이들이 먹을수 있게 순한맛으로 구입했어요.4인식구라 4인분용을 구입했어요.

카레가루를 다부어서 물에 알맞게 풀어주세요.

그리고 걸죽해 지도록 전분 가루를 물에 풀어서 따로 준비해주세요.

사진은 못올렸지만 돼지고기를 먼저 집에있는 버터로 먼저 후추,마늘넣고 볶아주세요.

그리고 야채를 넣어서 한번에 볶아주세요.

어느정도 익으면 먼저 물을 적당히 넣고 익도록 끓여주세요.야채들이 먼저 익도록 끓여주세요.

익으면 먼저 준비해놓은 카레가루를 넣고 끓이다가 전분 가루를 부어주세요.

걸죽해 지도록 끓여 주시다가 간에 맞춰서 소금,후추,설탕을 넣어 주세요.적당히 쫄으면 불을 끄고 따뜻한 밥에 덜어주세요.

버터에 야채를 볶아서 느끼하지 않고 새콤달콤 맛있는 카레가 간단하게 만들어 졌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폭풍흡입을 하네요~

보슬보슬 감자에 단백한 돼지고기 씹히는 맛이 정말 맛이 있어요~

입맛없을때~반찬하기 귀찮을때 간단하게 손쉽게 집에서 카레를 만들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