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간단한 요리 만들기!

짜장면집 짜장 만들기(집에서도 간단히 짜장으로 중국집 흉내!)

by 뉴랄프 2019. 10. 9.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

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짜장밥을 만들어 볼께요!

진짜로 중국집 짜장맛을 낼수 있어요!

재료:짜장,식용유,감자,양파,당근,돼지고기,전분가루,후추,설탕,소금

마트에서 파는 오뚜기 짜장가루를 구입했어요.

짜장가루를 물에 잘 풀어주어 준비를 해주세요.

냉장고에 있는 야채로 감자,양파,당근을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마트에 파는 돼지고기,카레용으로 준비를 해줍니다.

그리고 먼저 나중에 넣을 전분가루를 물에 잘 풀어서 준비도 해주세요.

걸죽하고 밥에 잘 비벼 질수 있도록 전분가루를는 꼭 넣어 줘야해요.

식용유 종이컵 반정도 미리 따라서 준비해주세요.

후라이팬이나 넓은 냄비를 미리 달궈준후..야채를 넣고 볶을꺼에요.

야채를 식용유 종이컵 반컵을 넗고 고기먼저 볶은후 어느정도 익으면 야채도넣고 잘 볶아 줍니다.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한쪽으로 밀어 넣고 짜장가루를 기름에 볶아주세요.

짜장가루는 따로 볶아도 되지만 저는 한번에 볶았어요,설거지 걸이가 많이나오는게 싫어서요.

짜장가루를 기름에 볶다보면 춘장모습이 나긴네요.향도 짜장 중국집 맛이 나고

짜장가루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이제 한번에 한쪽으로 밀어 넣은 야채들을 다같이 볶아주세요.

저상태로 먹으면 간짜장맛을 느낄수 있어요.

저는 물을  적당히 넣고 끓여 줄께요. 전분가루 풀어넣은 것도 넣어 주세요.소금,설탕도 양것 넣어 주세요.

어느정도 쫄아 지면 이제 간단히 완성이 되었어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해요.맛도 중국집 짜장 맛이 나요.집에서도 간단히 손쉽게 중국집 흉내를 내보았어요

일남 우동면,또는 짜장면에 넣을 면을 준비되시면 짜장면을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바로 한 흰쌀밥에 짜장을 바로 부어서 한입먹으니 진짜 중국집 짜장 맛이 나고 달콤새콤,포슬포슬 감자식감도 나고

정말 맛이 있었어요.

집에서도 누구나 간단히 손쉽게 중국집 짜장을 만들어 보세요.

바로 밥도둑~

반응형

댓글